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

채용 FAQ

HOME> 채용정보 > 채용 FAQ
  • 합격통지는 어떤 방식으로 하나요?
    전형절차에 따른 결과는 합격자에 한해서 유선 및 이메일로 통보합니다.
  • 면접은 어떤 형식으로 진행되나요?
    1차면접은 해당부서장이 실시하며 2차면접은 대표이사께서 실시합니다.
  • 입사지원은 어떻게 합니까?
    입사지원은 온라인접수(이메일접수)로 하셔야 합니다. 이메일 접수방법은 채용절차를 참조하시고
    이메일주소는 해당부서의 이메일주소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
  • 채용계획은 언제쯤 있습니까?
    당사는 각 부문별로 신입 또는 경력사원에 대하여 수시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를 참조하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