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로 바로가기

채용 FAQ

HOME> 채용정보 > 채용 FAQ
  • 합격통지는 어떤 방식으로 하나요?
    각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유선 및 이메일로 안내합니다.
  • 면접은 어떤 형식으로 진행되나요?
    면접은 다대일 또는 다대다로 진행되며, 1차 면접은 해당 팀의 팀장, 2차 면접은 임원이 실시합니다.
  • 입사지원은 어떻게 합니까?
    입사지원은 채용 플랫폼(사림인, 잡코리아)를 통하여 자유 양식으로 제출해주세요.
  • 채용계획은 언제쯤 있습니까?
    당사는 각 부문별로 신입 또는 경력사원에 대하여 수시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  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 플랫폼(사람인, 잡코리아)의 채용공고를 참조해주세요.